본문 바로가기
커리캣이야기

더위 먹은듯한 커리캣

by 커리캣뉴비 2020. 6. 10.

youtu.be/Hnr2Hi_nzoM

 

뭐라고 하지마세요 더위먹은거같으니까...

그냥 오늘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충격을 먹은거같기도 하고

퇴근하는길에 고기를 사와서 김치찌개를 먹기도 했고...(응?)

암튼 뭔가 많이 먹었어여...(그 뜻이 그 뜻이 아닐텐데?)

 

제가 이링크를 올린 이유는 초간단합니다.

오늘 굉장히 많은 일이 있으면서 저의 스트레스가 최고조에 달했어요

여기저기 친한분들께 하소연도 하고 하다가 이제 스트레스가 좀 풀리기 시작하면서

갑자기 육성으로 "걱정따윈없어~피까~응?나 뭐래?"

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왜그랬는진 묻지마세요 더위먹은거같으니까

근데..

가사를 읊조리다보니

응원가더라구여

 

자 이제 시작이야 내꿈을 위한여행 피카츄~

걱정따윈없어<<<<<이부분을 혼자 육성으로 불러버린...

 

아 정말 걱정따위없고싶었구나 생각하고 넘기렵니다.

그런데 고작 어릴적 추억돋는 만화일 뿐인데

요녀석이 저에게 힐링을 선사하네요?

아마 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(희망사항) 분들이 

추억에 잠길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어 올립니다.

저만 흥얼거릴수는 없어요~

덥고 습하고 짜증나는 열대야지만

같이듣고 추억돋으며 즐겨요

 

 

댓글